본문 바로가기
3. Musical Database/Catholic

[악보] 나, 있는 자로서의 나 (음원 첨부)

by Never Settle Down 2023. 3. 3.
반응형

하 저 책을 찾으면

제대로된 스캔본을 올릴 수 있겠지만..

 

책이 어디갔는지 원

버리진 않았을건데.

 

 

 

내가 좋아하는(not in that way), 좋아했던 (yep in that way)친구가

내 학교에 와서 불러줬다.

 

성악하는 사람이라 목소리는 좋다...ㅋㅋㅋㅋ

잘 살고 있나

유럽식 족발 많이 먹었을듯.

 

 

나있자나.mp3
3.28MB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성가 중 하나이다.

태양의 찬가 다음으로 버금. (2위)

 

그래서 내가 보컬할 때 음원을 골라서 올렸다.

(몇백명 연수생들에게 동의를 다 구할 순 없잖슴 걍 올려!)

 

 

 

 

 

 

 

 

인터넷을 뒤지니

바로 성가가 나왔다.

오토튜닝 오지게 먹은 50주년은 제끼고

웬 로만칼라를 한 신부님이 떰네일에 뙇.

 

 

오호

구준교 안드레아 라는 분이 작사작곡했나보다.

아마 여기서 노래부르는 신부님은 서울교구 청년성서모임 지도신부님인 것 같다.

막연한 정황상.

 

 

 

https://www.youtube.com/watch?v=dXznYwTMS5M 

아닌가보구나.

ㅋㅋㅋㅋ종강 어쩌고 하는거 보면

카톨릭 대학생 연맹 신부님인가봄.

 

 

 

잉?

가사가 바뀌었네??

 

 

여튼.

 

추억팔이는 이제 이정도로 끝내는걸로...

(나머지 파일은 그대로 소멸될 예정..ㅋㅋㅋㅜ)

 

 

 

 

 

 

끝. End of Document.

 

* 이번 글은 상업적으로 가공/수정/배포할 수 없으며 비상업적 배포만 허용합니다.

음원 외 모든 자료에 대해 소유권은 저에게 있지 않습니다.

 

 

p.s.

제가 누군지 알아 보더라도 절.대.

저나 주변 인물을 식별할 수 있는 댓글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예고 없이 즉시 삭제할 예정입니다.

 

 

p.s.2.

혹시 현행법이나 교구정책에 저촉되는 부분이 있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바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