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Musical Database/Catholic

[악보] 길 - 함부영 (음원 첨부)

by Never Settle Down 2023. 3. 3.
반응형

개신교 노래라

악보는 널려있다.

 

카도릭에서는 듣기 힘든 노래.

청년성서모임에서 처음 들었다.

 

 

 

https://namu.wiki/w/%ED%95%A8%EB%B6%80%EC%98%81

 

예배인도자가 뭐여??

궁금하네.

 

찬양인도자는 또 뭐여???

성가대 지휘자같은건가?

 

휘자님 보고싶다. 성가대 했던게 근 10년 전이구만.

지휘봉이 겁나 비싸다 그래서 신기했는데.

 

 

 

 

내게 개신교는 너무.. 부담스럽다.

오!! 주여!!! 엉엉엉ㅇㅇㅇ엉엉엉ㅇ엉

 

으... 캄 다운....

 

이 성가는 그나마 좀 괜춘.

 

 

Untitled - 2023:03:03 9.04 PM.m4a
9.56MB

2017년 10월 1일

아마 특송 준비한다고 연습했던 것 같다.

 

' 아 할때마다 떨려 ' 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실명이 언급되어서 잘랐다.

 

중간에 반주 틀려서 (파이널 리허설인데 ㅋㅋ) 킥킥대고

(건반치는 누나가 보통 실수 안 하는데 저날 실수를 많이 했나보다)

음 틀려서 킥킥대고

의자 드르르륵 끌고

저 노래 들으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절대 내가 찍었다거나 소유권을 주장하는 영상은 아니다.)

 

김수영씨 덕질하다가 찾은 건데

유툽에서 찾은건지... 카페에서 찾은건지...

아무리 되찾아봐도 안 보인다.

 

어떻게 이게... 여기까지왔는지...

간사하기만 한걸...

 

김수영 - 길 (함부영)

 

 

혼자 갖고있기 아까워서 올린다.

(사실 쓸데없는 파일들 지우다가 발견했다. 여기에 올리고 지워야지..)

 

 

 

 

 

 

끝. End of Document.

 

* 이번 글은 상업적으로 가공/수정/배포할 수 없으며 비상업적 배포만 허용합니다.

음원 외 모든 자료에 대해 소유권은 저에게 있지 않습니다.

 

 

p.s.

제가 누군지 알아 보더라도 절.대.

저나 주변 인물을 식별할 수 있는 댓글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예고 없이 즉시 삭제할 예정입니다.

 

 

p.s.2.

혹시 현행법이나 교구정책에 저촉되는 부분이 있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바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