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Musical Database/Catholic

[악보] 나의 주님 나의 구원자 - 현선정

by Never Settle Down 2023. 3. 3.
반응형

굉장히 개신교스러운 노래라

나에겐 좀 부담스러웠지만

 

친구샛ㄱ.... 녀석이 제목을 물은 뒤로부터

계-속 나도 머릿속을 한 번씩 휘젓고 다녀서 고생을 했다.

 

 

스테파노 행님께서 손수 보내주신 악보.

 

감사합니다 행님 인사 씨게 박겠습니다 행님

 

 

 

2008년에 신곡이었나보다.

그 외에 자료가 별로 없다.

 

Lyrics by 현선정 아녜스
Composed by 현선정 아녜스
Arranged by 최미설 라파엘라

 

 

 

 

음원은 없다.

탈출을 해본 적이 없어서 없다.

만들기만 했다. 제네시스 G80 ㅇㅈㄹ

https://www.youtube.com/watch?v=mvPZZD3nQFE 

오우 음원이 있다.

...

ㅅㅂ 오토튜닝을 한 것 같다.

기계음 오지네.

아니... 성가를 부르는데 다프트 펑크를 부르면 어떡합니까??

 

 

이 멘트를 쓰자마자

Daft Punk의 Talkbox와

Stevie Wonder의 talkbox 버전이 섞여서

내 머릿통을 흔들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펑키한 성가 ㅋㅋㅋㅋㅋ

 

 

 

 

 

끝. End of Document.

 

* 이번 글은 상업적으로 가공/수정/배포할 수 없으며 비상업적 배포만 허용합니다.

음원 외 모든 자료에 대해 소유권은 저에게 있지 않습니다.

 

 

p.s.

제가 누군지 알아 보더라도 절.대.

저나 주변 인물을 식별할 수 있는 댓글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예고 없이 즉시 삭제할 예정입니다.

 

 

p.s.2.

혹시 현행법이나 교구정책에 저촉되는 부분이 있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바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