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 Life Log/Personal Life

웃긴 유입 검색키워즈

by Never Settle Down 2023. 2. 2.
반응형

어느날 자려고 누웠다가

티스토리 앱을 켰는데

웃긴 검색어가 눈에 띄었다.

 

 

기억에 남는 검색어, 희한한 키워드를 모아보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E8H-67ILaqc&ab_channel=BrushyOneString 

아이 엠 와따이 엠. 아이 엠 디 아이 엠 와따이 엠.

익스클루시브.

촤!

와치 디스.

 

 

너는 평생 뭐 하고 살래

엄마한테 혼나고왔니... 보다가 너무 웃겼는데

웃다가 나는 생각에 잠겼다.

나의 다른 자아에게 물었다.

너는 평생 뭐 하고 살겨? 몰라?

 

전선을 차가 밟으면

빠직

100 암페어는 몇 킬로인가

뭔 개소리인가. 킬로 암페어를 물어보는거여? 킬로 그램? 킬로 미터?

 

한진 국제 특송 카카오톡 메세지 사기

10명이나 유입되었다. 와우.

사기는 아닐 것 같다.

전 직장에서 콜센터쪽 카카오톡 API관련해서 업무협의를 한 기억이 있는데,

(정식 한진국제특송 플러스 친구라면) 기존의 카카오 API 붙어있는걸 공격자의 서버로 돌리기가 쉽지 않을 듯.

 

모닝 클럽맨 승차감 / 모닝에서 클럽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카로 레파닝을 오지게 타본 입장으로서,

쏘카랑 친구차 시승차로 클럽맨이랑 5도어를 몇 번 몰아본 입장으로서

다르짘ㅋㅋㅋㅋㅋ

다르다. 승차감은 비슷하려나?

SM5 브레이크오일 1L면 되나요

네. 대부분의 승용차는 1리터면 됩니다.

처음 하시는거면 안전하게 2리터 사도 좋습니다.

새 오일 블리딩하는줄도 모르고 혼자서 막 밟다가 1리터 다 쓸 수도 있어요.

Ask me how I know.

(진짜로 물어보라는 표현이 아니라, 내가 그 실수 해봤다 정도의 리토리컬(rhetorical) 퀘스쳔이다)

폭스바겐 골프 다다다다

ㅋㅋㅋㅋㅋㅋㅋ

경운기 폭스바겐 에디션?

폭스바겐 1939년까지 로고

저런 검색어는 어쩌다가 나왔을까 ㅋㅋㅋㅋ

 

라우터는 테더링 / 라우터 사용이 테더링인가?

아뇨. 아님.

 

전기전자과컴퓨터 배우는거

내가 전기전자정보통신컴퓨터 3학과 학부 출신이다.

오지마라. 쏘공가라.

 

세워놓은차 긁어놓으면

차주랑 보험을 불러야지 검색을 하고 있냐.

1.6dct 추월가속법

2.0 dct(듀얼클러치)보다 악셀을 좀 더 세게 밟는다?ㅋㅋㅋ;

 

미니 1.6은 타보면 확실히 힘이 딸리긴 하더라.

골프는 기어봉 뒤로 한 번 제껴서 스포츠모드로 바꾸고 때려 밟으면 튀어나간다.

말리부 디젤 실망

ㅋㅋㅋㅋㅋㅋㅋ실망스러웠나보다.

 

쿠퍼d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해제 안하고 운행하면

골프랑 미니는 전자파킹 자동으로 푼다. 출발할때 위잉 하면서 풀어버림.

땡기고 있으면 다시 잡는다.

 

전에 일산 뒷구석 촌길, 사람 없는 곳에서

비상용 전자식 파킹 제동을 해봤다.

띵띵띵 거리면서 파킹을 넣더라. 브레이크 고장났을때 확실히 필요한 백업이다.

주문시 통관번호 입력을 안 했습니다.

아이구 저런.

 

통관번호 이름 핸드폰번호 누락 문자 온다.

뭔가 쓸쓸해보인다. ㅋㅋㅋㅋ

투싼 주차 후 출발시 차가 울렁거리고 있다.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에서 잘려서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

어... 울렁거린다.... 이러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말리부 중고 개꿀

ㅋㅋㅋㅋㅋㅋㅋ

개꿀?

시동은 걸리는데 기어 넣으면 꺼짐

흠.

저 차 한 번 만져보고 싶다.

 

내 추측으로는.

- 연료 펌프나 전달과정, 인젝터 등에 문제가 있어 idle 이상으로 못 올라가는 증상. (특히 휘발유)

- 듀얼클러치인데, 미션고착 + 미션컨트롤 이상으로 엔진 스톨

- 유체커플링인데, 미션 기어 파손으로 엔진 스톨  아냐 커플링이 스톨을 막아주잖슴?

- 유체커플링인데, 터빈쪽이 고착...? 터빈은 엔진 직결 아닌가?? 임펠러가 박살났나??

- 스펀베어링같은 엔진 내부 결함으로 출력부족, 스톨

- ECU고장

 

미국놈들이 늘 하는거.

 

엔진 = 연료 + 산소 + 스파크(개솔린) 또는 압력(디젤 or 케로신)

이동 = 엔진 출력 + 미션 동력 + 전달 축 + 바퀴 고정.

 

 

시동이 걸린다는건

연료 & 산소 & 발화제

모두 있다는 뜻인데,

 

기어 넣고 꺼진다면

- 엔진 스톨 (출력 << 부하)

- 기어 인가시 [연료/산소/발화제]가 오작동하거

- 전자장비 제어 고장

 

셋 중 하나일거고.

아마 스톨이지 않을까 싶은데...

 

 

흠. 디젤차면 피스톤링이 닳아서

블로우바이가 심하게 일어나면서

실린더 압력이 떨어지니까 꺼지나? 그게 가능은 한가?

 

아님 헤드개스킷이 깨졌나???

 

 

궁금하다. 어떻게 되었을까 저사람.

차에 기어 돌리면 쿵소리가 나는 증상

어 저거 내 차도 저랬다.

오토미션인데, 기어 "넣으면" 쿵 소리난다는거겠지?

매뉴얼이면 클러치 씨게 넣어도 쿵소리 안 나는데.

 

 

저거 기어 나가서 그렇다.

미션기어.

액티언 스포츠 고질병인 호주산 비트라 "세단" 미션 고장으로

미션 재생으로 바꾸고 2년만에 또 나갔다.

 

처음 나갔을 땐 기어 이빨 파손으로 아예 고착됨.

꺼져라 쌍용 망해가는데 다 이유가 있다.

 

폭스바겐 제타 중립주차

안타깝게도, 폭스바겐 계열 차는 중립주차가 안된다.

전자 파킹 달린 차는.

 

키 꽂는 방식이면 중립 - 시동 off시 키가 안 빠지고

문도 안 잠긴다.

키 2개로 문짝 커버 떼어내고 잠궈놔도

5분 지나면 전자 파킹브레이크 자동으로 먹는다.

 

버튼식 역시 문이 안 잠기고,

5분인가 지나면 역시 자동으로 파킹 들어간다.

 

세이프티 피쳐인데, 코딩으로 해제할 수 있을까?

나중에 VCDS 꽂을 일 있으면 확인해봐야지.

핸드폰 USB 테더링 활성화가 안 되요.

그걸 왜 저한테...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 영어

The number you have dialed does not exist. Fuq off.

캥거루 시속 몇 키로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궁금하다.

와 시속 70키로로 달린다고?? 35mph?? 개빠르네.

근데 35mph면 60km/h가 안되지 않나? 뭐지.

자전거 풀샥이 뭔가요

나도 몰랐어요.

풀샥: 앞뒤로 서스펜션이 달린 자전거

하드테일: 앞에만 서스펜션이 달린 자전거.

버튼식 휴대폰 메세지 해제 방법

버튼식 휴대폰이 뭘까.

효도폰? 블랙베리??

삼성 맥북 에그 설치

와- 삼성에서도 맥북을 만들었구나.

회사 테더링이 안 되는데 에그는 될까요

되겠냐. 어이쿠 너무 무례했나.

안됩니다.

MTB 자전거 오일 뭐가 좋은가요

건식오일, 습식오일, 엔진오일, 카놀라오일, 미네랄 오일, 크루드 오일 (원유)...

암거나 바르세요.

먹지 마세요. 체인에 양보하세요.

스피릿 오일 (Mineral Spirit)만 아니면 됩니다. 페인트 띠너, 신나임.

 

알미늄 자전거 용접

알루미늄, 또는 알루미니움 (영국식)은

TIG 용접기로 하면 됩니다.

 

나도 티그 용접기 하나 가지는게 작은 꿈.

https://www.youtube.com/watch?v=38zP4cu8kgg&ab_channel=ThisOldTony 

디스 올드 토니의 알루미늄 용접 영상을 참고할 것.

모닝 고급휘발유

ㅋㅋㅋㅋㅋㅋㅋ아까 모닝 클럽맨 그사람 아닌가 몰라.

잘 굴러가겠죠.

옥탄가가 높아서 잘 타겠지.

 

제네시스나 콜벳같은 차, 고급휘발유 권장 (또는 필수) 차량에 일반넣으면

출력 떨어지고 노킹 생겨서 그렇지.

둘이 basically 똑같은거여.

 

근데 굳이 비싼 고급휘발유를

그 진가를 1%도 활용 못할 차에 넣는 이유가 있으려나.

 

나는 레전드다를 찍으면서

남은 휘발유가 고급밖에 없다. 정도?

 

FPGA 배우는 학과

전자과.

오지마라.

컴퓨터 아키텍쳐, FPGA 전문가로 육성되어서

개발하고있다.

칠레 전자기기 몇 볼트?

그걸 왜 여기서?

 

컴퓨터시간 미네랄 캔사람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새끼가 컴활시간에 미네랄 캐고있어

대가리박아!

 

깨져있음

뭐가. 내 멘탈이? ㅋㅋㅋㅋ

I am fixing my car. 한글로

나는 (I) 나의 (my) 차를(car) 고정(fix) 하고있다(ing)

-> 나는 나의 차를 고정하고 있다.

진짜임. 레알임.

 

그걸 시방 차종도 도로 종류도 없이

밑도 끝도 없이 물어보면 내가 어케 아냐

0킬로미터 ~ 무한대 킬로미터 사이에 그 값이 있다.

아니 모닝 관련해서 왜 자꾸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거임?

쏘카 빌려서 테스트해보세요

7층 버튼 좀 눌러 주세요. 영어

기브- 미 - 쪼꼬렛

Give - me - chocolate.

8층은 밀크-쪼꼬렛-

 

안믿긴다면

진짜 해보세요

 

백인들 착! 하고 알아들을거임.

6층은 딸기 쪼꼬렛인지 빠나나 쪼꼬렛인지 긴가민가하다.

 

미니 5도어 vs 벤츠 220 vs bmw118d

아니 ㅋㅋㅋㅋㅋ

미니 5도어는 준 경차고 (사이즈만 보자면)

벤츠 220은 휘발유인지 경유인지도 안 따지고

비엠은 118 조낸 스페시픽 한데다 디젤까지 붙였다.

골프는 왜 빠짐?

 

 

고물상에서 컴퓨터 하드 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하냐 나도 궁금함.

 

그러나 고물상에서 하드 사면

네오디뮴 자석 추출 + 알루미늄 소스 (가정용 용광로를 가지고 있다면) 정도 아니면

그 이상으로는 쓸 수는 있으련지.

 

 

아 이번엔 세놈우샛기가 들어왔네.

묻지마라 진짜 한대 맞고싶지 않으면.

손이아프고뼈가쑤신다

나도ㅜ

 

드꿰르뱅이 아직도 안 낫는다 ㅜㅜ

2023.01.14 - [Life Log/Personal Life] - 손목 시큰거림 (과도한 컴퓨터 사용) + 마우스 고민기

 

손목 시큰거림 (과도한 컴퓨터 사용) + 마우스 고민기

회사를 때려친지 반년이 다되가는 지금 나의 하루 중 컴퓨터가 빠진 시간은 아래와 같다: - 코스트코 장보러 가기 - 드라이빙 & 끼니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 드라이브쓰루 라인 대기 - 동네 스타

thewanderer.tistory.com

경동택배 자전거 화물비

한 만원 ~ 만 오천원정도

 

아 진짜 뭐하는 샛기지.

 

손모가지 찌익?
1옴/km는 몇 암페어

하....

세상은 넓고

멍청한 자식들은 널려있다.

 

마치 "연비 15.6km/L 인 차의 최고시속은?" 과 같은 질문.

 

SMH

 

1옴/1km 세제곱도 아니고

단면적도 전압도 밑도끝도 없이

암페어를 물어보면 시바 진짜

얼탱이없네

 

(요즘 주인장이 손목아파서 짜증스러움)

 

핸펀에 광고가 뜨지 않게 하려면

고층 빌딩 옥상에 올라가서

밖으로 던지면 된다.

 

핸드폰에 광고 1도 안 뜸.

진짜임. 보장함.

 

60층에서 핸드폰 던졌는데

거기에 광고뜨면

철수형처럼 손가락 자르겠다고 약속드림.

나는 진짜 자름.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LCD I2C 한 글자만 표시됨

2023.02.15 - [Engineering Log/Micro Controller Unit] - Arduino - P1. I2C 디스플레이 연결하기 (1602A LCD + Adafruit OLED)

 

Arduino - P1. I2C 디스플레이 연결하기 (1602A LCD + Adafruit OLED)

MCU 카테고리의 글을 읽는 독자 친구 한 명과 전화를 했다. - 마리우스가 누구에요? - 어 있어 묻지 마셈. - 정수까지만 하고 왜 안올려요 - 바빠 임뫄 - 이론 쓰기 귀찮아서 그렇죠 - ㅇㅇ - 어차피

thewanderer.tistory.com

라이브러리를 1.1.2로 업데이트 하면 된다.

 

17000 만원은 얼마

그걸 몰라서 묻냐

만칠천만원 아냐

하.

증말.

 

일리터레이트 해서 말이야 증말.

 

새탭무한반복

아저씨 뭐누르셨어요

 

점점 직접 유입이랑 내 블로그명 검색 유입이 늘고 있다.

하.

내 전 직장 인간들인지 모르겠다.

 

전 근무지 가서 불질러야되나.

ㅋㅋㅋㅋㅋㅋ

좀만 더 수상하면 바로 문 닫아야겠다.

 

기분 족같네.

 

 

ㅋㅋㅋㅋㅋ그걸 왜 집에 들고 가셨서예

 

내기니..?

 

미스터 포터가 볼드모트 딸래미 처치하고 나서도

(8권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소설책은 아니고 연극 대본이다. 꿀잼.)

가끔씩 뱀 꿈을 꾸나?

 

근데 해리가 한국어로 검색을 했다고...?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기니를 왜 너네 집에 들고감?

알버스 포터 줄라고?ㅋㅋㅋㅋ

 

올 아이디어 굿

 

다음 아두이노 실습 포스팅은 전자렌지를 만드는걸로~

 

 

 

서버면 스냅샷을 매일 찍게 한 다음에

전날 스냅샷 이미지로 복구시키고

 

일반 PC면 잠깐만

허마이오니 그레인져한테 전화 한 통 때려볼게

시계좀 빌려줄 수 있냐고.

 

 

아 그르세요

 

 

이제 슬슬 짜증나네

들어오지 마라 횽아 빡친다

 

뭐하는 샛기들이지??

 

넣어도 되죠

주행은 하지 마세요

 

주행 해도 되죠

내 차 아니면 해도 됨~

ㅋㅋㅋㅋ

 

오래 묵은 휘발유는 재활용하든지

자전거 체인 세척할때 쓰든지

맘에 안드는 샛기 머리위에 붓고 토치로 굽굽 하든지

 

맘대로~

재활용하는걸 제일 권장함.

 

전에 1년 묵은 휘발유

2행정 잔디깎이에 넣었다가

노킹 오졌음.

 

안그래도 2행정 오일 안 쓰고

5W30 교체하고 나온거 섞어서 쓰는데..ㅋㅋㅋㅋ;

 

 

결국 4행정 단기통 휘발유 엔진 DSP (Dog Shit Pulveriser)로

샵에서 맞바꿔왔다.

 

골프 엔진오일 (롱라이프) 빼서 먹인다.

잘 굴러간다.

 

아 시바 자꾸 들어오네

흐즈므르

 

 

얼굴이랑 몸이랑 유리알이랑 왜 더듬어

쟤 변태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

10기가비트 무선 에그여?

미래에서 오셧세예

 

 

 

 

별의 별 검색어가 다 들어온다.

 

기가 차고 어이가 차고

망할 휘발유 1리터 때문에 내 빡과 분노도 차오른다.

 

 

 

다이즈-잇은 뭐에여

It dead yet aint it?

ㅋㅋㅋㅋㅋ

미국식 영어인가여

 

dyes it 도 아니고

dies it은 어디에 나오는거임.

전공필수 과목을 하나라도 빠지면 졸업 할 수 없나요?

그럼 필수자를 왜 붙여놨겠음?

심심해서? 할거 없어서?

 

 

 

 

하....

이젠 변종도 들어온다...

 

진짜 골때리네.

 

회사가 고질병임.

다망해가잖아

 

- 엔진은 구형 벤츠 엔진이다 쳐도

배기가스도 뿜어져나오고

연비 작살남.

 

더 웃긴건 정기검사때 매연 미통과나면

저쪽 구석 가서 머플러였나?

빼서 퉁퉁 치고 (까만 탄소 찌꺼기 겁내 나옴)

다시 가면 통과.

 

얼탱이없음.

 

- 트랜스미션

벤츠 5단 기계식 미션 쓰다가

VTRA 비트라 쓰레기 미션으로 갈아탔는데

내 차는 비트라 미션이라 2번 갈고 차 갖다 버렸음.

 

- 도장 까짐 없이 부식 (부풂)

문짝 4개 모두 구석이 부풀었다.

심각했음.

 

5년타다가 앞펜더 살짝 긁었는데

그뒤로 거기도 부풀기 시작함.

 

방청 (아연코팅 + 페인트코팅)이 없다고 보면 됨.

쓰.레.기.

 

차단했다고 삐졌나

간간히 검색어로 들어와버리네.

 

하지 말라고 할 때 그만 하지 그랬슈.

 

전화번호도 아니고 앞뒤가 똑같이 나오는 재봉틀이 있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렌치로 임펙 드릴을 어쩌겠다는거지..?

떄려 뿌신다고..?

 

몰라?

 

엄청 간단함.

 

파워 스위치 핀에서

전선 따다가 둘 중 하나에 5V 인가해주면 바로 켜짐.

 

네.

 

 

... 4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동축 타이어가... 4딸라...?

다라단단! 딴딴! 딴딴! 다라다단! 뜬뜬! 뚠뚠!

다다라라라~~

 

No,

$199 is money. not an IGH.

 

Duh.

 

ㅋㅋㅋㅋ속도가 너무 느려?

mac주소 변조를 하면 되나?

 

QoS를 바이패스 할 수 있나? 네트워크 장비 안 만지고?

 

마치 CU에서 반값택배로 부쳐놓고

택배사 시스템 해킹 안 하면서

일반 택배 수준으로 빠르게 택배를 보내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돌아버리겠다 이제 2리터도 물어보네.

생각만 해도 더럽다

 

 

먹어야되는데 바닥 먼지 묻어서 못먹으니까.

 

진짜... 고휘도 48V 100W LED랑

5V 싸구려 아두이노용 LED랑 같냐고...

 

1리터 몇키로 가냐 거리랑 똑같은 질문 아님?

 

ㅋㅋㅋㅋㅋㅋ구형 맥북이구나

너두? 나두?

2023.03.13 - [Electronics log/Electronics Log (as Consumer)] - 맥 미니(2014) 퓨전 드라이브 구성 (NVME & SATA SSD) Feat. 아키텍쳐 고찰

 

맥 미니(2014) 퓨전 드라이브 구성하기 (NVME SSD + SATA SSD)

맥 미니 NVMe를 업그레이드할 떄가 시부엉 되어버렸다. 어바웃 댐 타임~ 노래가 너무 캐치하다. 가끔씩 머릿속에서 맴돈다 ㅋㅋ https://support.apple.com/kb/SP710?locale=ko_KR Mac mini (2014년 후반 모델) - 제

thewanderer.tistory.com

몰라? 그르냐?

미스- 그레인져-

머글출신 허마이오니 그레인져가

마법사용 차량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영국 마법부 (MoM)에서 근로하는 그레인저씨는 (현재 허마이오니 위즐리) 지난 19일 공익증진사업협의회 끝에 발표한 자료를 통해

미니 쿠퍼를 소유하고있는 머글 기업 베엠베사와 협업하여...

 

ㅇㅇ

주차도 지가하고

문도 알아서 열리고 닫히고

운전도 알아서 하고

주유도 알아서 하고

 

진짜임.

 

셀프주유소가서 주유 버튼 누르면

트렁크에서 자동급유기 로봇 나와서 주유하고 들어감.

버튼 찾아보셈.

 

오우 삼천리에서 전기차 개발에 착수했어요?

어쩔.. 어쩌라구..ㅋㅋㅋㅋㅋ

엣지 쓰는 사람이 있나?

 

윈도우 깔고 파이어폭스랑 오페라 다운로드 받으려고 치면

" 우리 엣지도 괜찮은데 그냥 이거 쓰면 안되요? " 라며

구차하게 구는 브라우저 ㅋㅋㅋㅋ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풀림

진짜임.

 

일반 나사랑 반대방향이라 그럼

진짜 레알임.

 

아무리 힘을 줘도 안풀린다고?

Breaker Bar같은 길다란 렌치로

체충 실어서 빡빡 돌려보셈.

 

뚝! 하면서 너트 풀어짐

진짜 레알 사실임.

 

가끔 동네 공업사 가면

반시계방향으로 푸는 사람 있음.

 

그런 샵 기피해야됨.

사실임.

 

 

오토 코렉숀이 시급한 사람이 들어왔다.

 

...? 9mm

WTF?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동안 뭐하고.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쓸하십니까.

 

나는 나이들면 들수록 다른 사람이랑 살기 싫던데.

 

그르게요 그게 뭔 개소린가요

 

이렇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띵띵

 

심보가 뭐야?

놀부심보?

 

그와중에 코딩은 시작이 반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보인다.

아니거든.

0.1%도 안되거든.

 

이제는 경유 몇키로냐고 짜증내려다가

킬로그램이라고 적어줬길래 짜증 안 냄.

ㅋㅋㅋㅋㅋ

SD 싼거 썼지.

그치.

 

진짜....

무슨 생각들로 사는걸까.

 

이상적인 변환기 효율, 100%면 당연히 5KW인거고

현실적인건 변환기마다 다르지 않겠어..?

삼성이 그렇게 너그럽고 사람이라고?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소서 항목으로 저런게 나왔는감.

못쓸때까지.

Duh.

 

가정용으로도 정전식 집진기가 있나?

큰 먼지같은거 들러붙으면 감당 안 될 것 같은데.

멋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고마워,

 

와...

진짜 세상은 넓고 미틴 토라히는 많구나.

일be하는 인간쓰레기인가.

진짜 밋힌놈들 많네.

 

 

나의 퇴역 리컴번트, 옵티마 호퍼는 3만키로 넘게 주행했다.

아마 오도메터 안 달고 주행한 거리까지 하면 5만은 족히 넘을텐데.

 

300키로면 귀엽쥬

 

저런.

쾌적. 다다익램 ㅋㅋ

Ewww.... Gross..

저래서 일부 글을 그냥 내려버렸다.

 

더러워.

ㅋㅋㅋㅋㅋ 화면을 눌러야지

전원버튼을 누르나?

쩔수없음. Deal with it.

 

미 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짜증을 내고 그래

 

번호판의 수호신을 뜻함. 진짜임.

 

어유 테슬라는 기어봉도 없어유

BMW는 깜빡이 레버가 700만원짜리 옵션인거 앎?

길거리에서 깜빡이 안 키는 BMW는 옵션을 안 달아서 못 켜는것임. 진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제 왜놈 제품 극혐.

안그래도 진짜 방사능 나올까봐

가이거카운터 하나 사고싶은데

쓸데없이 비싸다.

120 ~240 달러 ㅜㅜ

아 예예 차주 말까지 회신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반말까지마라.

 

Data의 단수형.

유사어로 스크로텀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y the Fourth be with you. 2023.

 

 

 

 

끝. EoD

 

반응형

댓글